Friday, September 7, 2018

OST Another Miss Oh - Maybe I by Roy Kim

Yang sudah pernah nonton Another Miss Oh, pasti hapal donk dengan lagu ini. Yuk sambil belajar hangulnya kita karaokean bareng.

Roy Kim - Maybe I (Ost Another Miss Oh)



애  써        괜찮은                   척 웃고     있지만
aesseo gwaenchanheun cheok utgo ittjiman
Kamu berpura-pura baik-baik saja, berusaha tersenyum

그 눈가엔 슬픔이 고였지 언제나
geu nungaen seulpeumi goyeottji eonjena
Tapi kesedihan di matamu, selamanya


그대의 상처를
geudaeui sangcheoreul
Lukamu

누구보다 잘 알고 있어서
nuguboda jal algo isseoseo
Aku memahamimu lebih dari orang lain

어떤 말도 할 수 없어서 아파와
eotteon maldo hal su eopseoseo apawa
Tapi aku tidak bisa mengatakan apa pun, sungguh itu menyakitkan

이런 내 마음을 어떻게 해야 할까
ireon nae maeumeul eotteohge haeya halkka
Apa yang harus aku lakukan dengan perasaanku?


그댄 바람처럼
geudaen baramcheoreom
Seperti angin

내 마음을 흐트러뜨리지만
nae maeumeul heuteureotteurijiman
kamu mengacaukan hatiku

어쩌면 나 아주 오랫동안
eojjeomyeon na aju oraetdongan
Tapi mungkin sejak lama

그댈 기다려 온 것만 같아
geudael gidaryeo on geotman gata
Aku sudah menunggumu


애써 무심한 척 돌아섰지만
aesseo musimhan cheok doraseottjiman
Saya sudah berusaha

피하려 할수록 난 그대가 그리워
piharyeo halsurok nan geudaega geuriwo
Semakin aku mencoba melarikan diri, semakin aku merindukanmu

이제는 더 이상
ijeneun deo isang
(tapi) sekarang tidak lagi

내 마음을 숨길 수가 없어
nae maeumeul sumgil suga eopseo
Sekarang aku tidak bisa menyembunyikan hatiku lagi

그댄 바람처럼
geudaen baramcheoreom
Seperti angin

내 마음을 흐트러뜨리지만
nae maeumeul heuteureotteurijiman
kamu mengacaukan hatiku

어쩌면 나 아주 오랫동안
eojjeomyeon na aju oraetdongan
Tapi mungkin sejak lama

그댈 기다려 온 것만 같아
geudael gidaryeo on geotman gata
Aku sudah menunggumu


마치 그댈 만나기 위해
machi geudael mannagi wihae
Untuk bertemu denganmu

그 모둘 견뎌온 것만 같아
geu modul gyeondyeoon geotman gata
Kurasa aku baru saja menahannya

그댄 별빛처럼
geudaen byeolbicccheoreom
Kamu seperti cahaya bintang

저 별빛처럼
jeo byeolbicccheoreom
Seperti cahaya bintang

어두운 내
eoduun nae maeume seumyeodeureo
Kamu datang ke dalam hatiku yang gelap

마음에 스며들어
eojjeomyeon na geudaereul manna
Mungkin aku telah bertemu denganmu

어쩌면 나 그대를 만나
haengbogeul chajge doel geotman gata
Hingga akhirnya menemukan kebahagiaan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

Silakkan Subscribe untuk menuliskan komentar.

Note: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.